컨텐츠 내용

자주하는 질문

  1. 학습지원센터
  2. 자주하는 질문
[기타] 회사나 정부기관 및 공공장소에서 로그인시 접속불가 및 영상실행이 되지 않아요

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보안 프로그램 또는 네트워크 방화벽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은 IP또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치 및 실행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방화벽 해제 설정 관련 사항은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확인방법]

1. Windows [시작] 버튼과 [실행] 버튼을 클릭 후 cmd를 입력 Enter 키 선택아래와 같은 명령 프롬프트 창 생성.  (Windows 10의 경우 화면 좌측 하단의 윈도 아이콘을 클릭 한 상태에서cmd타이핑)    

2.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ping www.kollus.com를 입력하고 Enter 키 선택 후 응답 시간이 100ms 이하로 보이는 경우 정상    그러나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 경우가 있음     

위와같이 “요청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

사용중인 PC에서 컨텐츠 재생을 위한 서버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사내 또는 기관의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문의 및 방화벽 해제 요청 및 관리자에게 문의  

[기타]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해외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환경은 거주하고 계신곳에 따라 반영됩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