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1. 선생님
  2. 김지영 선생님

김지영 선생님

김지영
  • 수강후기
    • 5

      저는 이번 부산형 인터넷 강의를 그저 내가 모르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강의를 시청하자는 목적을 가지고 강의를 시청했습니다.

      그런과정에서 선생님과 저와의 문제 풀이 방식의 차이점들이 존재하다는 것을 인지하기 시작하였는데 특히 문제를 접근하는 방식이 달랐습니다.

      선생님께서의 접근방식과 나만의 접근 방식을 비교하면서 어떤 접근방식이 더 좋은 방식일지를 고안해본 결과 두 방식을 결합해서 나만의 방식을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수학을 푸는 시간과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의 속도가 현저히 빨라지고 이런 결과를 통해 저는 수학 성적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나의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아닌 선생님과의 풀이방법과 나만의 풀이방법을 비교해서 나만의 방식을 만드는 것은 나의 수학 실력에도 향상을 보여주며,

      나의 관점도 기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부산형 인터넷 강의를 열심히 시청하고 이를 응용해 성적을 더 올려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공부하겠습니다.

    • 5

      함수 그래프에 대해 알려는 시도를 하지 않다가 이번 강의를 듣고 함수가 생각보다

      쉬운 것임을 알고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프로필

선생님 소개

담당 강의 : 수학WAVE(함수)


학교 : 부산진여자고등학교

선생님 경력

부산대학교 수학교육과 졸업


16년차 부산진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업 담당


2학년 부장

개설 강좌
현재 수강 가능한 목록
수학 WAVE(함수)
개념과 공식을 바로 적용하여 풀 수 있는 대표 유형 풀이를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담당교사김지영 선생님 외 1명
  • 교육기간2023.09.11 - 2024.12.31
수강후기
수강후기
5 이*백 2023.11.17
과정명

저는 이번 부산형 인터넷 강의를 그저 내가 모르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강의를 시청하자는 목적을 가지고 강의를 시청했습니다.

그런과정에서 선생님과 저와의 문제 풀이 방식의 차이점들이 존재하다는 것을 인지하기 시작하였는데 특히 문제를 접근하는 방식이 달랐습니다.

선생님께서의 접근방식과 나만의 접근 방식을 비교하면서 어떤 접근방식이 더 좋은 방식일지를 고안해본 결과 두 방식을 결합해서 나만의 방식을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수학을 푸는 시간과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의 속도가 현저히 빨라지고 이런 결과를 통해 저는 수학 성적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나의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아닌 선생님과의 풀이방법과 나만의 풀이방법을 비교해서 나만의 방식을 만드는 것은 나의 수학 실력에도 향상을 보여주며,

나의 관점도 기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부산형 인터넷 강의를 열심히 시청하고 이를 응용해 성적을 더 올려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공부하겠습니다.

5 신*경 2024.01.26
과정명

함수 그래프에 대해 알려는 시도를 하지 않다가 이번 강의를 듣고 함수가 생각보다

쉬운 것임을 알고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