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5 차*빈 2024.12.17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수강후기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몰랐었던 부분이랑 

부족한 점들을 완벽하게 채울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스스로 확인하기를 풀어보았습니다.

그렇게 하는 방식이 완전 제 스타일 이었습니다. 

활동 수학도 아주아주 흥미로웠습니다. 

강의 초반에는 혼자서 문제들을 풀기

힘들었었는데 지금은 혼자서

서술형 문제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덕분입니다. 

다면체와 회전체 부분이 이해가 잘

안 됐는데 강의를 듣고 나서

이해가 쉽게 잘 되었습니다.

기말고사에 나오는 수학 공식들을 외우기

아주 아주 힘들고 까먹고 그랬었는데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집중하니깐 

잘 외워지고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배운 개념을 문제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방법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초가  탄탄해진 것 같습니다. 

1학기때부터 지금 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2학년때에도 꼭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어요!!!!!!!!!!!!!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ㅎㅎ ❤️🧡💛💚💙💜💖

 

 

 

 

5 정*재 2024.12.09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수업을듣고나서

이선생님은설명도친절하게해주시고이해가잘되어강력추천!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7강

중단원 마무리로 지금까지 배운 개념을

다시 한번 더 복습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틀린 문제 보다 맞춘 문제가 훨씬 더 많았습니다.

선생님께서 풀이를 잘 해주셔서 완벽하게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문제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6강

1. 원주율

(1) 원주율: 원에서 지름의 길이에 대한 원주

   (원둘레)의 비율(모든 원에서 일정함)

(2) 원주율의 값: 3.1415926535......

(소수점 아래의 숫자가 한없이 계속되고 소수)

(3) 원주율은 파이(pi)로 읽음

 

2. 원의 둘레의 길이와 넓이

(1) 반지름의 길이가 r인 원의

둘레의 길이는 l,원의 넓이는 S라 하면 

(원의 둘레의 길이)= (지름의 길이)×(원주율)

l=2×r×파이=2파이r

(원의 넓이)=(반지름의 길이)×(반지름의 길이)×(원주율)

S=r×r×파이 =파이r²

 

3. 부채꼴의 호의 길이와 넓이 

(1)부채꼴의 호의 길이

부재 골의 호의 길이는 중심 각을

크기에 정비례 암으로 다음과 같이

섹을 세워서 구할 수 있다.

 

(2) 부채꼴의 넓이

부채꼴의 넓이는 중심 각의 크기에

정비례함으로 다음과 같이

식을 세워서 구할 수 있다.

 

느낀점: 그림과 같이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 훨씬 쉬웠습니다. 

창의 수학도 흥미로웠습니다.

창의 수학에서 파이의

역사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해가 잘 되어서 공식도

쉽게 외울 수 있었습니다.

문제도 간편하게 풀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5강

원과 관련된 도형에 대해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그림과 같이 설명이 되어

있어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스스로

확인하기도 잘 풀렸습니다. 

선생님이 알려 주신 데로 

문제들을 풀어보았습니다.

활동 수학이 재밌어서

열심히 들어 보았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4강

1. 다각형의 외각의 크기의 합

다각형의 외각의 크기의 합: 360°

 

2. 정다각형의 한 외각의 크기 

정다각형은 각 내각의 크기가 모두

같으므로 각 외곽의 크기는 모두 같다.

따라서 정n각형의 한 외곽의 크기는 다음과 같다.

정n각형의 한 외각의 크기: n분에 360°

 

느낀점: 강의를 듣고 학원에서

문제를 풀었는데

거의 다 잘 풀어서 화가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문제를

잘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학원에서

잘 풀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서

몰랐던 내용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학의 기본기가 더 확실하게

튼튼해진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설명에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3강

1. 다각형의 내각의 크기의 합

n각형의 내각의 크기의 합: 180°×(n-2)

 

2. 정다각형의 한 내각의 크기

정다각형은 각 내각의 크기가 모두 같으므로 

정n각형의 한 내각의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n각형의 한 내각의 크기: n분에 180° × (n-2)

 

느낀점

강의를 들으면서 교재에 표를 채우면서 

공부를 하고 문제를 풀어보니깐 

수학 공식이 기억이 잘 났습니다.

스스로 확인하기도 정말 쉽게 풀렸습니다.

학원에서 배우기 전에 예습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2강

1. 다각형의 내각과 외각

(1) 내각: 다각형에서 이웃하는 두 변으로 이루어진

         내부의 각을 그 다각형에 내각이라고 한다.

(2) 외각: 한 내각의 꼭짓점에서 한 변과 그 변에

           이웃한 변의 연장선으로 이루어진 각을

                 그 내각의 외각이라고 한다.

 

2. 삼각형의 내각과 외각

[1]삼각형의 세 내각의 크기의 합: 180°

[2] 삼각형의 한 외각의 크기는 그와

이웃하지 않는 두 내각의 크기의 합과 같다.

 

느낀점: 학교에서 알려주지 않은

부분들을 선생님께서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필기도 해보며 배웠던 내용들을

한번 더 복습해 보았습니다. 

혼자 문제를 열심히 풀어보았습니다. 

활동 수학이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5 차*빈 2024.12.08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1강

인강을 듣고 보고 쓰고하니깐

공부의 더 집중이되었습니다.

다각형의 대삭선의 개수 구하는 방법을 

표로 쉽게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문제를 풀어보며 어려운 문제를

풀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명문 옆에 도형이 있어서

글을 이해하기 어려울 때 도형에 설명된 글을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학이 너무너무 어렵고 외우기 힘들었는데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수학에 대해 이해가

잘 되고외우는 것도 쉽게 쉽게 외워졌습니다. 

 

5 전*연 2024.11.04
1학년 2학기 뿌리 튼튼 수학 1강 다각형의 대각선의 개수

인강을 듣고 보고 쓰고하니깐 더공부의 집중이되고

인강으로하니깐 수업이재미있고 공부가잘되고

수학이원래는 어렵지만 이제는 인강을듣고

풀어보니깐더 수업이하는게쉽고 재미가있고

수학이 하기힘들었는데 인강을듣고 난후에

하기가쉽다 정말로 재미가있고

수업을잘해서 기말고사때 잘치고싶은

마음이들고 기말을 잘치다는 생각이든다.

수업을 쉽게해줬어감사합니다

항상행복하시고 쉽게해줬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