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차*빈
2024.12.17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수강후기 | 선생님의 강의가 이해가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배울 내용들을 정리하여 적어보았습니다. 오늘의 단어들도 쓰면서 외우니깐 더 잘 외워졌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도 열심히 강의를 들으며 해석해보고 뜻을 적으며 한번 더 확인해 보고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문제들도 풀어보며 배웠던 내용들을 한번 더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의 중심 내용도 재밌게 보았습니다. 학습 목표에 적혀있는 내용도 실천해 보았습니다. 중간고사 문제지도 잘 풀어보았습니다. 문제지 덕분에 시험결과가 좋게 나왔습니다. 기말고사 영어단원들도 잘 알려주셔서 잘 칠 수 있었습니다. 영어에 관심도 많아지고 몰랐던 내용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2학년때에도 이렇게 좋은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 |
5
차*빈
2024.12.14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4강 | <Grammar Point!> •과거진행형 :[be동사의 과거형(was,were)+동사원형-ing]의 형태 :'~하고 있었다' , '~하는 중이었다 '라고 해석한다.
•최상급 비교 :[the+ 형용사•부사의 최상급]의 형태 : '가장~한/하게' 라고 해석한다. : 셋 이상의 비교 대상 중 하나의 정도가 가장 높음을 나타낸다.
<Before You Read > art show 미술 전시회 be on one's way to ~로 가는 길이다 for a while 잠시 동안 bakery 제과점,빵집 scene 장면 upstairs 위층,위층으로 decorate 장식하다. suddenly 갑자기 among ~중에서 serve A to B A를 B에게 대접하다
느낀점: 과거진행형과 최상급 비교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맛있는 그림 이야기에 대해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문제도 열심히 풀어보았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5
차*빈
2024.12.03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3강 | Grammar Point! • to부정사 부사적 용법 : [ to+동사원형]의 형태 : to부정사가 부사 역할을 할 때, '~하기 위해' (목적), '~하기에' (형용사 수식), '~해서'(감정의 원인) 등 다양한 의미를 나타낸다.
• 접속사 when : [when+주어+동사]의 형태 :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절을 이끌며, '~할 때' 라고 해석한다. : 주절의 앞이나 뒤에 쓰인다. (주절의 뒤에 쓰일 때는 쉼표를 쓰지 않는다.)
efore You Read 1. cook 요리사 2. and so on 기타 등등 3. thanks to ~덕분에 4. script 대본 5. series 시리즈, 연속극 6. bake (음식을)굽다 7. work wonders 놀라운 일을 하다 8. do one's best 최선을 다하다 9. treat 치료하다 10. give birth to ~을 낳다
느낀점: 다양한 단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해석을 엄청 못하는 데 선생님과 함께 해석을 해보니깐 쉽고 재미있는 것 같았습니다.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며 배웠던 내용을 더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ㅎㅎ
|
5
차*빈
2024.11.17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2강 | 2강 Grammar Point! • 수여동사 :[주어+수여동사+간접목적어+직접목적어] 형태의 4형식 문장 :'(간접목적어)에게 (직접목적어)를(해)주다'라고 해석한다. : give,show,tell,send,write 등이 있다. : 전치사 (to,for)를 이용해 [주어+수여동사+직접목적어+전치사+간접목적어] 형태의 3형식 문장으로 바꿔 쓸 수 있다.
• have to :[have/has to+동사원형]의 형태 : '~해야 한다'라고 해석한다.
efore You Read 1. accidental 우연한, 돌발적인 2. hard 세게,강력하게 3. mad 화가 난 4. pay for (돈을)지불하다, 빛을 갚다 5. reply 대답하다, 응답하다 6. show up 나타나다 7. work up a sweat 땀을 흘리며 일하다 8. earn(돈을) 벌다 9.take responsibility for ~에 책임을 지다 10. reward 보상
느낌점: 문제를 풀어보고 선생님과 함께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선생님이 알려주셔서 힘들었던 부분 해결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발음이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선생님을 따라 하게 됩니다. 오늘의 단어를 다 외웠습니다.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
5
차*빈
2024.11.17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강 | 1강 Grammar Point! • be going to : [be going to +동사원형]의 형태 : ' ~ 하려고 하다' , ' ~할 예정이다' 라고 해석한다. : 계획이나 예정을 나타낼 때 사용한다. : 긍정문의 형태는 [주어+be동사+going to+동사원형~,], 부정문의 형태는 [주어+be동사+not+going to+동사원형~,], 의문문의 형태는 [(의문사)+be동사+주어+going to+동사원형~?]이다.
•비교급 : '더~한/하게'라고 해석한다. : '~보다' 라는 의미의 than이 함께 쓰일 수 있다.
• 최상급 : '가장 ~한/하게'라고 해석한다. : in the world, in the class, of the three 와 같이범위를 제한하는 말을 붙일 수 있다.
•efore You Read 1. carsick 차멀미를 하는 2. villag 마을 3. curvy 굴곡이 많은 4. view 경관,전망 5. prepare 준비하다 6. huge 막대한,거대한 7. stair 계단 8. owner 주인,소유자 9. amazing 놀라운,굉장한 10. share 함께 쓰다,공유하다
느낀점: 영어 과목이 제일 흥미롭고 재밌는데 가면 갈수록 너무 어려워서 영어를 잘 하기 위해 선혜 쌤의 강의를 들으려고 합니다. 1학년 1학기 때에도 선혜쌤의 강의를 들어보았었는데 너무 이해가 잘 되고, 선생님의 강의가 제 스타일 이여서 2학기때에도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보며 공부할려고 합니다. 2학기때에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문장 해석하는 것을 잘 못하고 힘들었는데 선생님과 함께 해석하니깐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뒤에 필기 했던 내용이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선생님으 1학기때 잘 가르쳐주셔서 중간고사때 그나마 점수가 제일 잘 나왔어요.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알려주셔서 궁금증이 해결 되었어요... 좋은 강의 고맙습니다.😊😁😆
|
5
강*윤
2024.11.11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6, 17강 | 드디어 마지막 강의네요. 처음 시작할때는 언제 다하나 생각하며 억지로 듣는 느낌이 있었는데 듣다보니 재미있어지고 이해가 잘되어서 집중해서 강의를 듣게되었습니다. 여태껏 들은 영어 강의중 선생님 강의가 이해가 가장 잘되고 저랑 잘맞는 강의이자 선생님이신것 같아요. 지금 까지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선생님 강의를 듣고싶네요. 감사했습니다. |
5
강*윤
2024.11.11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5강 | 오늘 복습문제느낌으로 문제풀어서 좋았습니다 |
5
강*윤
2024.11.11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4강 | 오늘도 독해 배우고 접속사 if복습하고 접속사 however 예습하고갑니다 이해가 잘되네요 |
5
강*윤
2024.11.08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2,13강 | 오늘도 5형식과 최상급 복습하고 독해잘 배우고갑니다 |
5
강*윤
2024.11.06
|
1학년 2학기 Glow Up with ME! | 11강 | 선생님. 이번강의도 선생님 강의듣고 일석이조로배워갑니다. to부정사의 부사적용법을 복습하게됬어요. 선생님강의들으면 문법을 복습하거나 어려웠던것을 좀더 배우게됩니다. |